updated. 2021.9.17 금 21:03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모터사이클 용품점 모토웍스, 매장 이전으로 고객 편의성 강화

모터사이클 용품 전문점 모토웍스가 매장 이전으로 방문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매장 위치는 기존과 동일하게 서울 용산구에 위치하나, 대로변에서 골목 안쪽으로 이동한 대신 주차 공간을 마련해 자동차나 모터사이클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한결 수월해졌다. 매장 주소는 서울 용산구 원효로1가 13-25로, 효창공원앞역, 남영역에서 도보로 8분 정도 소요되며, 이전 매장 위치에서도 도보로 6~7분, 차로 2분이면 도착하는 곳이다.

 

기존 대비 매장 규모는 줄었지만, 취급 브랜드나 품목은 오히려 이전보다 늘었다. 헬멧의 경우 샤크, 아라이, MT, 카베르그 등 취급 브랜드가 확대됐으며, 어패럴 또한 다이네즈, 코미네, 쿠시타니 등 국내 라이더들에게 인기있는 제품들이 다수 입점해있다. 샤크 헬멧의 경우 모토웍스 매장에서 바로 커스텀이나 애프터서비스가 가능하다. 라이딩 기어 외에도 모토웍스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비컴(B+com) 블루투스, 인터폰 블루투스 등의 통신 장비, 사인하우스의 마운트 시스템이나 램마운트와 같은 스마트폰 거치대, 엔진오일이나 세척제 등의 케미컬류, 백팩, 고글, 각종 보호 필름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터사이클에 장착하는 블랙박스, 커스텀 파츠, 커버, 엔진 오일 등 다양한 용품도 취급한다.

샤크 헬멧의 경우 매장에서 커스텀이나 애프터서비스가 가능하다.

모토웍스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제품들은 홈페이지(www.motowork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헬멧, 라이딩 기어 등 시착을 원할 경우 방문 전 매장으로 연락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착용해볼 수 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입한 후 원하는 곳으로 택배 배송도 가능하며, 반대로 온라인에서 구입한 후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수령할 수도 있다. 모토웍스 매장을 방문해 구입한 제품을 투어 시 사용하기 위해 경기도 양평 만남의 광장에 위치한 모토플레이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도 있고, 역시 반대로 투어 중 모토플레이에서 구입한 제품을 모토웍스에서 수령하는 것도 가능하다. 제품 배송이나 오프라인 수령의 경우 제품 이동에 시간이 소요되므로 사전에 조율이 필요하다.

유명/인기 브랜드의 슈트부터 재킷, 팬츠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홈페이지 가입 고객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방문고객에게도 전 품목 기본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방문 전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원하는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모토웍스에서 공식 수입하는 비컴 블루투스와 인터폰 블루투스 등 다양한 통신 관련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모토웍스 황인준 대리는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신 많은 고객들께 감사드린다. 현재 물류 운송 전반의 차질로 인해 제품 수급에 어려움이 있어 몇몇 품목은 재고가 부족한 경우도 있지만, 9월 중에는 다양한 제품이 입고될 예정이다.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멀티숍 개념으로 매장을 꾸며나갈 예정이니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부탁드린다”며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안전이니만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조금만 더 안전에 신경써주시길, 그리고 라이딩 기어를 패션보다는 안전의 개념으로 접근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일요일에는 휴무지만, 양평만남의광장 휴게소 내 모토플레이를 방문하면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모토웍스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1시~오후 5시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시~2시(유동적으로 변경)이고 일요일은 휴무다. 일요일은 양평만남의광장 휴게소 내 모토플레이를 방문하면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02-706-4445)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지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