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6 수 14:30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폭스바겐코리아, 롯데리조트부여와 온앤오프 힐링 여행을 위한 카텔 (Car+Hotel) 패키지 출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1.07.06 10:40
  • 댓글 0

폭스바겐코리아는 일과 일상에 모두 충실한 ‘온(ON)’ 모드의 슈퍼맘이 폭스바겐 대표 인기 모델을 타고 롯데리조트부여에서 ‘오프(Off)’ 모드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은 ‘드라이빙케이션’ 카텔(Car+Hotel)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드라이빙케이션’ 패키지는 폭스바겐의 인기 모델 티록, 제타, 파사트 GT 1박 2일 시승권 및 롯데리조트부여 1박, 폭스바겐 오리지널 폴딩 박스, 비베러디쉬 브런치 세트, 집콕 여행 꾸러미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시승 모델과 객실 타입에 따라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형 티록 X 패밀리룸, B형 제타 X 스위트룸, C형 파사트 GT X 스위트룸 중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슈퍼맘의 바쁜 일상을 고려해 체크인 전날 선택한 패키지에 해당하는 차량을 집 앞까지 탁송해 주는 프리미엄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더 편안한 휴가의 시작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폭스바겐 모델만의 뛰어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탁송 서비스는 수도권 지역에 한함)

 

7월 5일(목)부터 8월 2일(월)까지 이용이 가능한 이번 카텔 패키지는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더욱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