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9.17 금 21:03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 신규 오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1.03.03 11:20
  • 댓글 0

미국 최초 모터사이클 회사,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경기도 평택시에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을 오픈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은 경기 남부와 서부 그리고 충청 라이더들까지 인디언 모터사이클 브랜드를 소개하는 거점이 될 것이다.  

 

‘CKMC 모터스’가 전신인 새로운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은 층별 250평의 500평 규모다. 1층은 보관과 정비 서비스, 2층은 2021년식 신모델을 포함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는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의류 및 액세서리 전시 공간 그리고 전문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라이더를 위한 카페도 운영된다.

또한, 프리미엄 바이크 보관 서비스도 특별히 제공한다. 연간 회원제인 프리미엄 바이크 보관 서비스는 15개의 별도 보관실을 대여하는 방식으로, 각 보관실은 세콤 지문인식으로 보안 유지되며, CCTV로 개별 보관실을 확인할 수 있다.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보관서비스 이용자는 샤워실과 별도의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다. 최적의 차량 보관을 위해 5도에서 28도로 유지하며, 화재보험과 책임보험이 가입되어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태안반도, 충주, 천안, 아산, 청주 등을 향하는 차량 정체 없는 투어코스를 계획하는 IMRG(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라이더에게 ‘인디언모터사이클 평택점’은 최적의 라이딩 커뮤니티 기점이다”라고 말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과천, 이태원, 춘천, 평택, 부산 전시장과 전국 16개의 협력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라이딩 시즌을 맞아 언택트 투어 행사를 실시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들의 커뮤니티 IMRG 코리아 회원을 대상으로 3월 13일까지 방역 지침에 준수하는 개별 라이딩 사진을 공유한 멤버 전원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