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9.17 금 21:03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와후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 액세서리 출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1.01.27 11:09
  • 댓글 0

걱정없이 가상 라이딩 및 레이스를 마칠 수 있도록 설계된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KICKR Direct Connect) 액세서리를 발표했다.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는 라이더가 최신 인도어 트레이너와 홈 네트워크를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전 세계 유일한 장치다. 현재 와후의 서퍼페스트(Sufferfest) 트레이닝 시스템, 트레이너로드(TrainerRoad), 풀가즈(FullGaz) 및 RGT Cycling과 호환된다. 즈위프트(Zwift)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은 향후 몇 달 내에 호환될 예정이다.


와후 키커 제품 매니저인 타일러 해리스(Tyler Harris)는 "우리는 소비자에게 키커 트레이너를 홈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유일한 인도어 트레이너 브랜드임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무선 연결 시스템은 대부분의 라이더들이 잘 사용하고 있고 또한 매우 잘 동작하지만, 혹시 무선 연결에 문제를 겪고 있거나, 중요한 레이스 또는 운동을 즐기는 라이더들이라면,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를 사용하여, 혹시 모를 끊어짐에 대한 불안감 없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열정적으로 라이딩 할 수 있다." 라고 언급했다.

유선 연결을 위해서는, 사용자가 이더넷 케이블을 개인 컴퓨터 또는 홈 네트워크 라우터에 연결하고, 다른 쪽 끝을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에 연결한 다음, 키커 트레이너 포트에 연결한다. 키커 트레이너를 PC 또는 홈 네트워크에 연결함으로써, 라이딩 환경이 무선 주파수 신호로 붐비거나, 라이딩 중 발생할 수 있는 신호 드랍 현상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가상 라이딩 장비에 대한 신뢰도가 최대한으로 요구되는 경우에 적합하다.

동급 최고의 주행감과 와후 에코시스템으로 많은 인도어 사이클리스트가 선택한 최신 버전의 5세대 키커 트레이너는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와 호환되는 유일한 인도어 트레이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