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8 월 18:16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두카티 서울, 두카티 아시아 •태평양 지역 2020 ‘올해의 딜러’상 수상해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11.25 10:21
  • 댓글 0

태국 현지시간으로 11월13일, 두카티가 글로벌 전세계 87개국 3,000개의 딜러가 참여한 가운데 두카티 글로벌 딜러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프란체스코 밀리샤 두카티 모터 홀딩의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은 2021년 주요 모델들의 정보와 사업전략과 함께 전 세계 두카티 수입사와 딜러사들의 노력을 강조하며 올해 결과에 대해 발표했다. 두카티 서울은 지난해에 이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2020올해의 딜러’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올해 두카티 서울은 코로나 19로 국민들의 안전이 위협받는 상황에서도 지역의 안전과 법규를 준수하면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유지하는데 전념했다. 또한 두카티 서울은 대한민국의 모터사이클 레이서 송규한 선수를 후원하며, 파니갈레 V4R로 KRRC(Korea Road Racing Championship) 챔피언을 차지하며, 두카티 바이크의 강력함뿐만 아니라 라이더와 팀 의 역량도 보여줬다.

 

이에 마르코 비온디, 두카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세일즈&마케팅 부회장은 “우리는 모토로싸와 같은 프로패셔널한 회사가 우리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이 무척 자랑스럽다. 그들은 지속적으로 자신들의 능력을 입증해왔으며, 한국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 우리는 그들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은석, 모토로싸 대표는 “모토로싸는 언제나 두카티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리는 올해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을 준수하면서도 3번의 트랙데이와 4번의 PP컵(Power&Performance Cup)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또한 두카티 스크램블로와 멀티스트라다 오너들을 위한 엔듀로 랠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두카티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했다. 물론 코로나 19에 대한 대응에 있어서도 두카티 케어 프로그램의 엄중한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대리점들이 정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우리는 두카티 서울과 함께 하는 열정적인 고객들에게 감사하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그는, “두카티와 레이싱은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 그리고 2020 KRRC(Korea Road Racing Championship) 1000/1000N컵에 출전한 18명의 선수 중 4명이 두카티 파니갈레 V4R을 선택했다. 또한 송규한선수는 두카티코리아의 직접적인 후원을 받아 5라운드로 진행된 이번 시즌 경기에서 모두 우승했으며,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1분15초881이라는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파니갈레 V4R과 함께 이번 스폰서십은 2020년 우리의 가장 큰 성과이기도 하며 우리는 대한민국 모터사이클 레이싱 산업에 크게 기여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