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9.29 화 15:16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역대급 혜택을 품은 9월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09.03 14:57
  • 댓글 0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고 사양으로 할리데이비슨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CVO 전 라인업과 팻보이 및 로드킹 스페셜을 포함한 다양한 할리데이비슨 차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유할 수 있는 9월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의 주요 차종은 CVO™ 전 차종, 투어링 라인업의 로드킹 스페셜(Road King™ Special), 소프테일의 팻보이(Fat Boy™) 107 & 114 시리즈, 헤리티지 클래식 114(Heritage Classic™ 114), FXDR™ 114를 포함한 전 차종이며, 보다 강력한 혜택을 담은 19년식 일부 차종이 해당된다. 이번 9월 프로모션에서는 변덕스러운 기후에도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죽재킷 증정 및 보다 다양한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 가능하도록 확대된 적립금 제공이 특징이다.

 

가장 주목할 차량은 바로 CVO™ 이다. CVO™는 매년 한정된 수량만 제작되는 할리데이비슨의 고성능 라인업으로 ‘Custom Vehicle Operations’의 줄임말이다. 국내에는 CVO 리미티드(CVO™ Limited)와 CVO 스트리트 글라이드(CVO™ Street Glide™) 이상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엔진은 고성능 버전에 걸맞는 1,923cc의 밀워키에이트 117이 적용되었고, 주행 안전성 강화를 위한 리플렉스 디펜시브 라이더 시스템(RDRS)이 기본 탑재되었다. CVO의 가장 큰 특징은 고유 색상이다. 도장만 수 개월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CVO의 적용된 차량 색상은 라이더의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냄과 동시에 프리미엄 차량으로서의 가치를 높여준다. 9월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차량가 200만원(개별소비세 인하분 포함) 할인 및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 가능한 200만원 상당의 적립금 추가 제공, 더불어 약 130만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정품 가죽재킷이 증정된다.

소프테일 라인업에서는 현대적인 실루엣과 강력한 퍼포먼스가 장점인 FXDR™ 114의 특별 혜택이 눈에 띈다. 차량가 300만원(개별소비세 인하분 포함) 할인과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 120만원 상당의 정품 가죽재킷 증정, 더불어 50만원 상당의 핸들그립 및 퓨얼캡이 제공된다. 이외 20년식 소프테일 전 차종 역시 최대 200만원 할인,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 정품 가죽재킷이 증정된다. 20년식 스포스터 라인업은 차량가 할인 및 적립금을 포함한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19년식 모델 역시 FXDR™ 114와 일렉트라 글라이드(Electra Glide™ Standard) 등의 주요 차종을 선정, 최대 51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프로모션 대상 차종(19년식과 20년식 동일 적용)모두 제휴 금융 프로그램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구매(선수금 有)가 가능하다.

한편,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지점에서는 정식 액세서리 모터사이클을 선보이고 있다. 액세서리 모터사이클은 할리데이비슨 정식 부품으로 꾸며진 커스텀 모터사이클이다. 각 지점에서는 2대의 차종을 선정해 흡기, 핸들그립, 미러, 각종 커버 등이 전문가의 손을 거쳐 전세계 오직 하나뿐이 없는 모터사이클을 선보이게 된다. 해당 차량에 대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브랜드 매거진(타임투라이드) 및 공식 네이버 포스트, 해당 지점에 문의 가능하다.

9월 출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 및 할리데이비슨 공식 웹사이트(harley-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