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8.10 월 14:26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두카티 스크램블러 1100 PRO' 진화를 이루되 자유로움은 그대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07.24 09:22
  • 댓글 0

두카티라 함은 레이싱, 슈퍼바이크, 트랙 등이 먼저 떠오르는 게 일반적이다. 그리고 이러한 일반적인 생각에 조금 더 친근하게 접근하기 위하여 더 자유롭게, 더 즐겁게, 더 클래식한 레트로 감성까지 채운 스크램블러 시리즈가 태어났다. 400cc부터 1100cc까지 다양한 배기량을 생산하며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던 스크램블러에 마침내 공식 슬로건인 ‘랜드 오브 조이(Land Of Joy)’를 가장 잘 표현할 퍼포먼스까지 얹어진 ‘스크램블러 1100 PRO’시리즈가 탄생했다.  

15리터의 넉넉한 연료탱크로 긴 여행을 떠날 때도 라이더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스크램블러 1100 PRO 시리즈는 오션 드라이브(Ocean Drive)라는 새로운 색상 조합을 적용했고, 스틸 프레임과 알루미늄 서브 프레임 등은 블랙으로 처리했다. 또한 낮은 핸들바와 카페 레이서 스타일의 미러가 눈을 사로잡는다.

또한 새로운 리버리로 스포티한 느낌을 주며, 우측에 두 갈래로 나뉘어진 머플러 및 뒷바퀴 중간으로 내려간 형태의 번호판 홀더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후면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다른 특징은 프레임 헤드라이트다. 헤드라이트 안에 디자인한 검은색 X자 표시는 가운데에 두카티 로고가 있어 조명이 꺼진 상태에서도 두카티 스크램블러임을 선명하게 알아볼 수 있다.

전자장비는 두카티 트랙션 컨트롤(DTC)과 모든 커브에서 안전을 보장하는 ABS 코너링이 장착되어 있다. 경험이 적은 라이더라도 액티브, 시티, 져니 세 가지 라이딩 모드 중 선택하여 보다 편하고 균형 있는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크램블러 1100 PRO는 일반 PRO와 Sport PRO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Sport PRO는 가벼운 크랭크 케이스와 머신 가공한 알루미늄 클러치, 그리고 알터네이터 커버가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연료 탱크에 1100 레터링으로 디자인과 정체성을 모두 살렸다.

이렇듯 진화하되 자유로움은 그대로인 스크램블러 1100 PRO 시리즈는 7월 중순 이후부터 각 딜러에 전시 및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상담은 가까운 딜러(서울점, 분당점, 대구점, 부산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