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7.6 월 16:58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로얄엔필드, 온·오프로드를 동시에 즐기는 6월 먼슬리 트립 라이딩 이벤트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06.25 10:34
  • 댓글 0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 브랜드 로얄엔필드코리아는 다양한 장르의 모터사이클의 특색에 맞춰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는 이색 라이딩 이벤트 ‘6월 먼슬리 트립 데이’를 지난 6월20일 경기도 안성에서 실시했다.

로얄엔필드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각기 다른 테마로 라이딩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먼슬리 트립 데이(Monthly Trip Day, 이하 먼슬리 트립)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실제 지역 맛집 탐방, 가을 맞이 단풍 투어, 오프로드 체험 등 다양한 장르를 보유한 브랜드에 걸맞는 다채로운 주제로 투어를 진행한 바 있다.

6월의 먼슬리 트립에서는 그 동안 각기 진행되었던 다양한 성격의 투어를 하나로 묶은 것이 특징이다. 로얄엔필드코리아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하남에 집결한 30여명의 참가자(이하 엔필더)들은 안전한 투어 진행을 위한 발열 체크 및 기본 소독 등의 방역을 실시하였으며, 로얄엔필드코리아 직원들이 인스트럭터로 리드하는 온로드(A조) 또는 오프로드(B조) 중 하나의 체험 프로그램을 선택하였다. 본 행사가 진행되는 곳은 경기도 안성 일대로, 본격 행사를 위해 참가자들은 각 조의 구분없이 하남에서 안성으로 이동하였다.

안성에 도착한 엔필더들은 본인이 선택한 조와 함께 본격적인 투어를 즐겼다. 온로드에 집중된 A조는 경기도 안성 만세 고개 일대를 약 90분 가량 달렸으며, 오프로드를 위한 B조는 안성 광혜원 인근에 위치한 산악 코스를 달렸다. 특히 B조의 오프로드 프로그램이 진행된 코스는 지난 2019년 M3 랠리가 진행된 곳으로 오프로드 초보자들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당일 투어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두 개의 상반된 프로그램이 구성된 것과 함께, 배를 타고 금광호수 맛집으로 알려진 ‘강건너빼리’로 이동해 바비큐(BBQ)를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전했다. 또한 전문 사진작가가 함께해 촬영한 이벤트에 참가한 엔필더들이 당시의 순간을 추억할 수 있도록 개별 사진을 촬영, 추후에 액자로 제공할 예정이다.

로얄엔필드코리아의 왕정만 점장은 “항상 다양한 장르의 모터사이클을 구매해주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고민했고, 이번 6월 먼슬리 트립을 통해 하나의 지역에서 온·오프로드 라이더들이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이벤트를 개최함에 있어서 무엇보다 방역과 안전에 만전을 기했으며, 추후에도 라이더들이 안전하게 라이딩의 본질을 느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꾸준하게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매달 실시되는 로얄엔필드코리아의 먼슬리 트립 데이 이벤트에 대한 행사 정보 및 참가신청은 로얄엔필드코리아 공식 SNS 및 공식 매장(문의: 070-7405-8569)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