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3 목 16:23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PRO, 이온 괴틀리히(Ion Göttlich) 합류!

100kg에 달하는 가상의 사이클링 슈퍼스타 이온 괴틀리히(Ion Göttlich)가 PRO 팀에 합류했다. 2019 투어 드 프랑스(Tour de France)에서 보라-한스그로헤(Bora-Hansgrohe) 팀 선택을 놓친 이후, 디지털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그의 목표를 재평가하고 있다. 올해 괴틀리히가 트랙과 도로, 심지어 산과 그래블 모험에서 PRO의 제품들을 사용하며, 자신의 속도로 끌어 올리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온 괴틀리히는 이미 PRO 스텔스 슈퍼라이트(Stealth Superlight) 안장뿐만 아니라 PRO 바이브(Vibe) 핸들바, 스템, 시트포스트를 장착하고 촬영을 마쳤다. 그의 강력한 프레임과 거대한 다리로 페달을 통해 전달되는 힘은 단순히 다른 세상의 것이다. PRO 컴포넌트는 그의 기준에 맞추었다. 바이브 에어로(Vibe Aero) 핸들바의 경우, 가장 중요한 중량에 대한 강성의 비율과 함께 모든 세계적 수준의 스프린터가 요구하는 공기 역학적 특성을 제공한다.

PRO 마케팅 매니저인 알렉사 커닝햄(Alexa Cunningham)은 “브랜드는 온라인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디지털 인플루언서를 찾고 있었고, 우리는 그 컨셉을 극대화했다. 우리는 이온과 그의 CGI 애니메이터인 클라우디오 파반(Claudio Pavan)과 함께 일하면서 얻게 된 기회에 정말 흥분된다. 그는 가상의 작품에 대한 디지털 레이스 또는 다른 PRO가 후원하는 라이더나 엠버서더 들과 함께하는 시뮬레이션 된 라이드에서 PRO 컴포넌트들을 미지의 영역으로 가지고 가는 허풍을 떠는 캐릭터다. 이온의 역할은 엄격한 제품테스트와는 관련이 없으며, PRO 제품들을 재미있는 방법으로 보여주고 사용하는 것에 관련이 있다.” 라고 언급했다.

괴틀리히(Göttlich)는 “정말, 지난해는 저에게 특별한 해였습니다. 그리고 끝이 났을 때, 저는 약해진 것 같았고, 상실감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유로 스포츠(Euro sport)에서 보라(Bora)와 나의 공연을 시도한 이 후,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확신할 수 없었기 때문에 몇 달이 걸렸습니다. 알렉사(Alexa)로부터 전화가 왔을 때, 그것은 나의 창의성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이 자전거 산업에서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싶어 졌습니다. 그것에 PRO는 완벽하게 들어맞았습니다. 저는 다른 PRO 라이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현대의 자전거 컴포넌트들의 기술적 측면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컴포넌트들이 어떻게 초경량이 될 수 있는지 그리고 엄청난 힘에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매료되어 있습니다.” 라고 얘기했다.

괴틀리히(Göttlich)의 모험은 의심할 여지없이, 일 년 내내 다양한 PRO 제품의 출시와 함께 또 다른 특별한 순간들에 참여할 게 될 것이다. “가상적으로”, 이 덩치 큰 열정에는 제한이 없다. 

이온 괴틀리히의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틱톡(TikTok)에서 그의 익살스러운 활동들을 볼 수 있다. 이온 괴틀리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과 영상 카탈로그를 보려면, www.iongottlich.com을 방문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