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1 수 17:23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첼로, 전기자전거 신제품 ‘불렛 FX’ 출시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가 다양한 라이딩 환경에서도 뛰어난 승차감과 안정적인 주행감을 자랑하는 풀서스펜션 전기자전거 ‘불렛 FX’를 출시한다.

첼로의 전기자전거 신제품 ‘불렛 FX’는 뛰어난 완충력을 자랑하는 풀서스펜션 전기자전거로 평지, 언덕, 내리막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 다이나믹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험한 산과 MTB 파크 등 극한의 거친 지형에서 그 진가를 발휘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시마노 E8000’ 구동계’와 ‘시마노 XT’ 변속 시스템을 장착해 산악 라이딩 퍼포먼스를 극대화 했다. 또한 평지와 언덕에서 가속이 느린 풀서스펜션 자전거의 단점을 전기의 힘으로 보완해 편안한 주행으로 산악 전기자전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불렛 FX’는 배터리 성능 및 디자인이 강화됐다. 배터리는 오염이나 파손을 고려한 프레임 내장형 배터리로 전작 대비 사이즈는 슬림해졌으며 1회 충전 시 최대 100Km 주행 가능하도록 성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전원 버튼은 손이 닿기 쉬운 다운튜브 프레임에 장착돼 전원 온·오프가 용이하며, 새롭게 디자인된 배터리 커버는 별도의 공구 없이 한 번의 조작으로 손쉽게 탈착할 수 있어 가정에서 배터리만 따로 분리해 충전도 가능하다.

산악 주행에 유리한 세부 설계도 눈에 띈다. 휠셋 호환 기능으로 라이딩 스타일에 맞춰 바퀴를 세팅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장애물 지형을 자주 즐기는 라이더라면 앞 바퀴를 기존 27.5인치에서 29인치로 변경해 다이나믹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전거 오염이 심한 산악 라이딩의 특성을 고려한 IPX5 방수 성능을 갖춰 라이딩 후에도 간단한 물청소가 가능하다.

첼로 자전거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첼로 ‘불렛 FX’는 풀서스펜션과 강력한 모터의 힘으로 다양한 지형을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MTB 전기자전거”라며 “라이딩 스펙트럼을 넓힌 ‘불렛 FX’로 많은 라이더들이 산악자전거를 더 흥미롭게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퍼포먼스 자전거 회사로 전국 305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996년부터 퍼포먼스 자전거를 연구,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라이더 포커스드(RIDER FOCUSED)라는 슬로건으로 보다 더 높은 완성도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라이더 중심의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불렛’은 첼로의 전기자전거 브랜드로 MTB부터 도심형까지 다양한 퍼포먼스 전기자전거가 출시되고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