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9.28 월 18:3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로얄엔필드코리아, 2020 공식 앰버서더 협약식 진행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04.23 11:45
  • 댓글 0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 브랜드 로얄엔필드코리아(기흥인터내셔널)는 2020년 4월부터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 협약을 맺고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지난 2019년 첫 선을 로얄엔필드코리아는 대한민국에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 DNA를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20년을 맞이해 로얄엔필드만의 즐겁고 자유로운 라이딩 문화 확산에 힘을 실어줄 공식 앰버서더를 선정했다.

공식 앰버서더는 사진작가 이진화(@izidor_) 님이다. 이진화 님은 모터사이클과 자전거, 스포츠(주짓수, 요가 등)는 물론, 웨딩과 스냅 사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본업과 너무도 닮은 이진화 님의 라이프스타일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남성의 전유물로 인식되는 주짓수를 8년째 수련하고 있으며, 현재 상위 레벨인 브라운 벨트로 승급 되었을 만큼 무도에 조예가 깊다. 뿐만 아니라, 파워리프팅(중량을 들어 힘을 기르는 경기) 분야는 대회에 참가해 수상을 할 만큼 열정적이며, 이외에도 자전거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취미로 하고 있다. 영역을 뛰어넘어 다채로운 도전을 펼치는 이진화 님의 주체적인 모습이, 히말라얀과 클래식 500, 인터셉터 650 등 클래식이라는 정통성을 유지한 채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로얄엔필드의 모습과 잘 어우러져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되었다.

이진화 님은 공식 앰버서더 활동 기간 동안 로얄엔필드의 클래식 500 기종을 운행하게 된다.
로얄엔필드코리아의 공식 영상인 ‘엔필더를 만나다’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앰버서더 활동을 시작한 이진화 님은 향후 펼쳐질 브랜드 행사와 함께하는 것은 물론,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로얄엔필드를 지속적으로 이야기할 예정이다.

공식 앰버서더 이진화 님은 “관심있는 무언가는 꼭 실천해왔고, 끊임없이 노력하다 보니 좋아하는 것들로 일로 할 수 있었으며, 꾸준하게 매진하다 보니 이렇게 공식 앰버서더라는 행운이 찾아와서 너무 감사하다” 며 “감사함과 동시에 많은 책임감도 느낀다. 하지만 저의 캐릭터와 맞게 모터사이클 라이프도 최선을 다해서 즐길 생각이다. 모토 캠핑, 장거리 투어, 바이크 리뷰 등 지금 당장 하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다. 앞으로 로얄엔필드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로얄엔필드코리아 앰버서더 소개 영상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https://bit.ly/2xFGqEh)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진화 님의 활동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인스타그램: @izidor_)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로얄엔필드코리아는 최근 사회 분위기에 발맞춰 로얄엔필드 고객 및 브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동참을 독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