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9.24 목 15:33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국내뉴스
첼로, ASMR 강조한 ‘브랜드 광고’ 온에어 및 ‘SNS 이벤트’ 진행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02.26 11:12
  • 댓글 0

“타임랩스와 생생한 ASMR로 첼로의 라이딩을 느껴보세요!”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가 2020년 첼로의 브랜드 광고 2편을 온에어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광고는 제품 타임랩스 영상에 라이딩 ASMR을 더해 트렌드와 세련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국내 지형과 라이더에 맞춰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첼로의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국내 라이딩 명소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2020년 카본 산악자전거 신제품인 ‘XC PRO 50’은 산악 라이딩을 즐기기 좋은 강원도 대관령에서, 첼로의 대표 로드 자전거인 ‘케인 D8’은 국내 인기 라이딩 명소인 반포 한강 공원에서 촬영됐다. 제품과 지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외형적 특징을 잘 살렸을 뿐만 아니라 제품을 일정한 시간적 간격을 두고 저속으로 촬영하는 타임랩스 기법으로 제품을 더욱 돋보이도록 제작했다. 

특히, 이번 첼로의 브랜드 광고는 자전거를 타고 달릴 때 느끼는 바람소리와 호흡소리까지 생생하게 살린 ASMR로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의 특징을 살렸다. 생동감 있고 실제적인 라이딩 사운드로 동호인들의 라이딩 욕구를 자극하며 동호인들에게 성공적인 광고 영상으로 평가받고 있다. 첼로의 2020년 브랜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상영된다.

또한, 첼로는 이번 브랜드 영상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첼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cellobike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첼로 계정(@cellobike_official)과 #첼로자전거 #첼로첫이벤트 등을 함께 태그해 게시된 2020년 첼로 브랜드 영상 두 개 중 하나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시 재 업로드(리그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0일 첼로 공식 인스타그램에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고성능 자전거 물통인 ‘엘리트 플라이 첼로 커스텀 물통’과 ‘첼로 봉크백’을,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첼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광고는 국내 지형과 라이더에게 맞춰 특화된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는 첼로의 정체성을 보여주고, 라이딩의 즐거움을 사운드로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특히 이번 첼로 광고 온에어 이벤트를 시작으로 라이더들과 더 친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국내 동호인들이 더 즐겁게 라이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퍼포먼스 자전거 회사로 전국 305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996년부터 퍼포먼스 자전거를 연구,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라이더 포커스드(RIDER FOCUSED)라는 슬로건으로 보다 더 높은 완성도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라이더 중심의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