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7.3 금 10:43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국내뉴스
삼천리자전거, ‘겨울왕국2’ 캐릭터 어린이 자전거 출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02.21 18:30
  • 댓글 0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 디자인을 적용한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삼천리자전거의 어린이 자전거는 지난해 불경기에도 30%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였다. 삼천리자전거는 올해 월트디즈니사의 겨울왕국2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어린이 자전거 라인업 전체를 확대해 어린이 자전거 판매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겨울왕국2 캐릭터 어린이 자전거는 영화 속 겨울왕국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제품 곳곳에 다양하게 적용했다. 휠 커버와 체인 케이스, 바구니 전면부 등 디자인의 주목도가 높은 부분에 주요 캐릭터인 엘사와 안나를 적용해 겨울왕국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안장과 프레임에는 겨울왕국2 메인 컬러를 그라데이션하고 다양한 눈꽃 무늬를 활용해 겨울왕국 특유의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핸들바에는 반짝거리는 구슬 스트리머를 달고, 눈꽃 벨을 장착해 어린이들이 자전거를 타면서 마치 겨울왕국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으로 즐겁게 라이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겨울왕국2 캐릭터가 적용된 헬멧과 무릎 보호대 등 어린이 안전용품 세트도 함께 출시했다.

삼천리자전거의 어린이 자전거는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해 전 제품에 각종 안전장치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돌출 부분에는 커버와 캡을 씌우고 체인 케이스의 모서리도 둥근 모양으로 마감 처리해 날카로운 부분이 없도록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용 공산품 유해 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탈 수 있다. 18인치 휠셋 타이어의 어린이 자전거 겨울왕국2는 신장 107~116cm의 어린이가 타기에 적합하다.

또한, 삼천리자전거는 전국 1200여개 대리점과 자사 전용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등에서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220여개 A/S 지정점을 통해 자전거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어린이용 자전거의 제품 실 구매 고객인 3040 세대 부모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이번에 디즈니사와 협업하여 선보인 겨울왕국2 자전거는 어린이들이 보다 즐겁게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효과적으로 살려 디자인했다”며 ”국내 자전거 대표기업으로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자전거를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자전거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겨울왕국2을 비롯해 아이언맨, 시크릿쥬쥬, 또봇 등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 라이선스 제품을 출시했으며, 클래식 어린이 자전거 ‘딩고’, 유모차형 폴딩 세발자전거 ‘케디’ 등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어린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