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9.28 월 18:35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국내뉴스
나눅스네트웍스, 레이저 헬멧 파손 제품 교환‧머니백 프로그램 시행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01.03 17:59
  • 댓글 0

㈜나눅스네트웍스는 레이저(LAZER) 헬멧의 ‘파손으로 인한 구매 지원 프로그램’ 및 ‘30일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2020년 1월부터 시행한다.

파손 제품 교환 프로그램(Crash Replacement)은 레이저 헬멧이 낙차 사고나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파손되었을 때, 대체 헬멧을 구입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을 지원하는 것으로,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에 레이저 헬멧이 사고로 인해 파손되었다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레이저 헬멧 제품을 재구매할 수 있다. 단, 2019년 3월 8일 이후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유통된 레이저 헬멧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파손에 대한 판정은 레이저 국내 공식 대리점 또는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진행된다. 파손된 헬멧 제품이 더 이상 출시되지 않는 경우, 대체 헬멧 제품은 원래의 제품과 가장 가까운 최신 모델로 선정되며, 동일한 색상의 헬멧을 지급할 수 없을 경우, 고객에게는 기존 제품 범위 내에서 다른 색상의 제품으로 전달된다.

30일 환불 보장 프로그램(머니백, Money Back)은 레이저 헬멧 구매 후 30일 이내 100% 환불을 보장하는 것으로, 레이저 헬멧 선택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어느 누구라도 자신의 머리에 적합한 헬멧을 레이저 브랜드에서 찾을 수 있을 거라는 확신으로, 30일 환불 보장 프로그램의 적용 약관을 준비했다. 

만약 구매한 레이저 헬멧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하여 환불을 요청할 경우, 30일 환불 프로그램에 명시되어 있는 최초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처로 제품을 반환해야 하며, 해당 프로그램의 참여는 레이저 공식 대리점에서만 가능하다. 구매 영수증의 원본이나 사본을 제시하면, 구매처로부터 동일한 가격의 또 다른 레이저 헬멧으로 교환 또는 구매한 금액으로 환불할 수 있다. 단, 은행 입출금 내역서는 구매영수증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제품 구매나 반환 시 발생하는 운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게 되며, 나눅스네트웍스는 별도의 운송비를 부담하지 않는다. 또한, 1인당 최대 3회까지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 외부 영향(떨어져서 발생한)으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위 두 가지 프로그램들은 나눅스네트웍스의 독립적인 지침에 따라 시행되며, 별도의 사전 공지 없이 임의로 변경 및 중단 또는 종료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들이 남용될 경우, 일부 참가자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 헬멧은 공식 대리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파손 교환 프로그램과 30일 환불 보장 프로그램들을 이용하고자 하는 구매자는 레이저 공식 대리점 또는 소매점에 문의해야 한다. 레이저 공식 대리점은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http://www.nnxsports.com/shop/service/dealer.php?gubun%5B%5D=KLOS&gubun%5B%5D=LOS&searc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눅스네트웍스는 불릿 2.0(Bullet 2.0) AF(아시안 핏), 센츄리(Century) AF, 블레이드+(Blade+) AF, 콤팩트(Compact) DLX 등 4가지 레이저 헬멧 제품을 지난 2019년 3월부터 공급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