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5.26 화 17:09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스페셜
세일부터 오픈하우스까지, 2019 Ducati Endless Red Week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12.26 10:22
  • 댓글 0

두카티 코리아는 지난 12월 1일(일)부터 7일(토)까지 진행되었던 라이딩 시즌은 마무리 되지만 두카티의 열정은 식지 않는다는 의미로 두카티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컨셉으로 잡았던  ‘Endless Red Week’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0명 이상 참석한 두카티 코리아의 2019년 마지막 최대 이벤트

‘Ducati Endless Red Week’의 마지막을 장식한 오픈하우스는 두카티 오너가 아니더라도, 아직 라이더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여 200명을 웃도는 참가자를 기록하며 성황을 이루었다.

일 년에 ‘단 한 번’ 두카티 세일 위크 함께 시작

3일(화)부터 7일(토)까지는 Endless Red Sale이 진행되었다. 두카티 모터사이클은 물론이고 두카티 퍼포먼스 액세서리를 최대 30%까지, 두카티 정품 헬멧과 두카티 레이싱 수트 등 두카티 정품 어패럴 역시 최소 2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었던 특별한 한 주였다. 

활짝 열린 두카티 매장, 오픈하우스

또한 7일(토)에는 꾸준히 이어진 고객의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려는 노력 일환으로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선물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진행되었던 이번 오픈하우스에는 두카티 정품 상품으로 채운 럭키 박스 이벤트와 라이더라면 누구나 탐내는 헬멧, 수트, 재킷 등 두카티 정품 상품들로 진행된 경매 이벤트,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었던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추운 날씨에도 찾아와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따뜻한 뱅쇼, 군고구마, 어묵꼬치 등 주전부리도 제공되었다. 또한 든든한 뷔페 점심식사도 함께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렸다.

 두카티 코리아의 김은석 대표이사는 “두카티 코리아의 올해 마지막 이벤트를 성대하게 종료할 수 있어 아주 기뻤다. 다가오는 2020년에는 올해보다 더 많고 알찬 이벤트로 두카티스티는 물론, 모든 라이더가 두카티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을 약속 드린다. 한 해 동안 두카티를 사랑해주시고 이번 이벤트에 참석하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