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6.3 수 17:18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스페셜
대중 패션문화에 성큼 다가선 로얄엔필드 모터사이클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12.11 16:34
  • 댓글 0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의 정수를 전달하기 위해, 대한민국 패션 문화의 성지 동대문에서 특별 전시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11월 1일부터 3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내 어울림 광장에서 이번 이벤트에는 현재 로얄엔필드 코리아에서 선보이고 있는 4개 차종(히말라얀, 클래식 500, 인터셉터 650, 콘티넨탈 GT 650)이 전시되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과 바로 연결되는 야외 광장에 마련된 전시부스에는 실제 수많은 사람들이 클래식 모터사이클을 경험할 수 있었으며, 전시장 한 켠에는 프리미엄 셀프 스튜디오로 알려진 ‘인생네컷’과 협업을 통한 사진 촬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명함 이벤트를 통해 약 70만원 상당의 로얄엔필드 의류 및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행사 종료 후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추첨 및 전달까지 진행된 바 있다.

롯데백화점 협업 전시도 진행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또한 지난 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구리점 내 전시공간에서 전시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로얄엔필드의 인기 차종인 히말랴얀(Himalayan)과 클래식 500(Classic 500) 두 개 모델을 비롯해 남성 코스매틱 화장품 브랜드 데보나인(DEVININE)과 감성 캐주얼 의류 브랜드인 쉬프트업(SHIFT UP)이 함께 어우러져 라이더를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재탄생 되었다.

현장에서는 명함 추첨을 통해 로얄엔필드 액세서리(정품 백 팩)와 데보나인 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로얄엔필드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것은 물론 라이딩 경험에서 독특한 감성을 전달하는 모터사이클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다양한 패션 문화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로얄엔필드 모터사이클이 대중 문화에 더욱 다가서는 계기가 될지 지켜보자.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