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수 17:30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스페셜
#두카티 #대구 #파니니데이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11.04 09:41
  • 댓글 0

라이더라면 누구나 두카티 코리아 본사를 방문하면 이탈리아 샌드위치인 파니니 증정은 물론,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시승할 수 있었던 ‘#두카티 #파니니데이’가 지난 10월 12일(토), 두카티 대구점(대구광역시 동구 공항로 287)에서 진행되었다. 

그간 두카티 파니니데이는 두카티가 아닌 브랜드의 라이더라도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하여 파니니도 즐기고 궁금했던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편하게 시승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라이더의 지지를 받았다. 대구에서도 다르지 않았다. 이날은 약 100여명의 두카티 오너와 두카티 이외의 브랜드 오너가 참석하여 대구 라이더들의 두카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알 수 있었다. 

파니갈레부터 스크램블러까지 전 라인업을 부담 없이 시승할 수 있었던 기회
또한 참가자의 1/3의 정도인 30여명이 파니갈레 V4 S, 파니갈레 959, 멀티스트라다 1260 S, 1260 엔듀로, 950 S, 디아벨 1260, X 디아벨 S, 몬스터 821, 슈퍼스포츠 S, 스크램블러 1100 스포츠 등 다양한 두카티 모터사이클의 시승을 진행하였다. 이날 파니니데이는 단순한 행사를 넘어서서 다양한 브랜드의 오너가 참석하여 직접 두카티를 경험하고 그 동안 두카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로 발돋움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약 100여명이 참석하여 두카티에 대한 관심도를 알 수 있었던 계기
이번 행사에 대해 강민성 영업 본부장은 “그간 본사에서 파니니데이를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층을 만나고 두카티에 대한 생각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두카티에 대한 고객들의 생각과 의견을 직접 듣고 이해하는 자리를 딜러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 대구점에서 진행했다.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많은 분들의 참여와 함께 높은 시승 참여율로 두카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 추후에는 부산점과 분당점에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호응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외 두카티 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카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ducati-korea.com)와 두카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ucati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