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14 수 17:50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국내뉴스
와츠스포츠, 'FSA & POC' 할인 프로모션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8.14 13:04
  • 댓글 0

하이엔드 바이시클 편집 매장인 와츠스포츠(WATTS SPORTS. 기흥인터내셔널)가 글로벌 자전거 구동계 브랜드인 FSA와 헬멧 브랜드 POC의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월 14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와츠스포츠는 퍼포먼스 향상에 특화된 FSA의 파워미터 ‘파워박스(POWER BOX)’를 15% 할인된 금액에, POC의 경량 헬멧 ‘벤트럴(VENTRAL)’ 시리즈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FSA의 파워박스는 파워미터가 내장된 크랭크셋으로 파워 밸런스와 페달링 편평도(타원체의 정도를 나타내는 값), 그리고 토크 효율성 및 케이던스 등을 측정할 수 있다. 크랭크암의 소재에 따라서 카본과 알루미늄 2개 버전으로 출시된 FSA의 파워박스는 블루투스를 지원해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와 연동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다. 

POC의 벤트럴 시리즈는 벤트럴 스핀과 벤트럴 에어 스핀 2개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가벼운 무게와 통기성이 좋은 제품으로 레이싱에 최적화된 헬멧이다. 특히 벤트럴 시리즈는 EF 프로사이클링 팀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으며, 다수의 대회 시상대에 함께 오른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와츠스포츠 한남 매장(Tel. 02-797-8279) 및 공식 웹사이트(https://watts-sport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츠스포츠는 애스턴 마틴, 맥라렌, 피렐리, 로얄엔필드 등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기흥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하이엔드 바이시클 편집 매장으로,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공식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남 매장에는 다양한 제품 전시는 물론, 정비 및 A/S 등의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