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14 수 17:50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로얄엔필드코리아, 정비 캠페인 '튠업 엔필드(Tune Up Enfield)'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8.12 15:15
  • 댓글 0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 브랜드 로얄엔필드의 공식 수입 업체인 기흥인터내셔널(이하 로얄엔필드코리아)는 무더운 여름을 지나 본격적인 라이딩이 다시 시작되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새로운 정비 캠페인 ‘튠업 엔필드(Tune Up Enfield)’를 오는 8월 13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한다. 
 
로얄엔필드코리아 본사(경기도 하남)에서 진행되는 이번 ‘튠업 엔필드’ 캠페인은 정식 출고된 로얄엔필드의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무상 정비 점검 서비스다. 점검 대상 항목은, 배터리 상태 / 타이어 상태 / 타이어 공기압 / 클러치 및 브레이크 체크 / 체인 및 윤활유 / 에어필터 및 스파크 플러그 / 엔진오일 / 전자장비 / 볼트 조립 상태 / 이외 차량 상태 점검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무상 점검 이외에도 로얄엔필드 부품(정품) 20%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로얄엔필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라이딩 이외에도 차량 점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는 인식을 전달하고 싶었다” 며 “저희 역시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고객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이번 캠페인의 기획 의도를 전했다. 
 
로얄엔필드코리아 하남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튠업 엔필드’ 정비 캠페인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정보는 로얄엔필드코리아(문의: 070-7405-856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