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금 14:25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내 자전거를 사랑하는 또 하나의 방법! 와츠스포츠, 8월 정비 프로모션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7.30 09:56
  • 댓글 0

하이엔드 바이시클 편집 매장인 와츠스포츠(WATTS SPORTS. 기흥인터내셔널)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전거를 정비할 수 있는 8월 정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장마와 태풍이 반복되는 8월은 자전거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라이딩 비수기로 불린다. 반면에 자신의 자전거를 정비하기에 최적의 시기이기도 하다. 이에 와츠스포츠는 지난 봄과 초여름은 물론 그 동안 라이딩을 즐기면서 분해 정비와 세차 등 자전거 관리에 신경쓰지 못했던 고객들을 위한 정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정비 프로모션은 기존 23만 6천원에 제공되었던 완성차 분해 서비스를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로모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구동계 연결 케이블 일체 무상 교환 및 바 테이프 무상 교체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소모품(부품) 교체 시 10%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와츠스포츠 한남 매장에서 실시되는 8월 정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츠스포츠 한남 매장(Tel. 02-797-8279) 및 공식 웹사이트(https://watts-sport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