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6 화 16:12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상반기 스즈키 라이딩 스쿨 성황리 종료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6.26 17:32
  • 댓글 0

스즈키코리아는 지난 4월 7일부터 6월 23일 까지 실시한 상반기 스즈키 라이딩 스쿨 일정을 성황리 마무리하고, 오는 7월부터 새로이 하반기 일정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즈키 라이딩 스쿨 프로그램은 모터사이클에 더욱 익숙해지고자 하는 스즈키 라이더들을 위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월별 정규 교육 프로그램에는 초급 베이직 코스와 중급 테크닉 코스가 각 월 1회 편성되며(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스즈키코리아 정식 차량을 소유한 고객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스즈키 스쿨 강사로는 현 코리아 로드레이스 챔피언쉽에 참전중인 조현(팀 스즈키 SLR-타이치 단장) 선수가 담당한다. 조현 선수는 지난 2008년 로드레이스에 데뷔한 베테랑 라이더로, 2019 시즌부터 팀 스즈키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현재 선수 겸 전문적인 인스트럭터로서 라이딩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초급 베이직 코스는 모터사이클 운행에 기본이 되는 가속, 브레이킹, 코너링 등 기초 테크닉을 익힐 수 있는 과정이다. 입문자나 1년 미만의 초심자가 대상이며 주행 시 발생되는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부터 차량의 기본적인 조작 및 운행 방법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교육으로 기초를 다지는데 큰 도움을 준다.

중급 테크닉 코스는 보다 심층적인 테크니컬 교육으로 본격적인 스포츠 라이딩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권장된다. 기본적인 주행에는 무리 없으나 좀 더 능숙한 조작을 원하는 경력 1년차 이상의 라이더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 시 개개인의 라이딩 레벨에 따라 코칭도 진행되며 코너링 기본자세부터 슬라럼, 행오프, 행오프 슬라럼까지 더욱 능숙한 컨트롤을 위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 참여시에는 안전을 위한 보호구를 필수 지참해야 하며, 중식은 기본 제공된다. 이 외에도 수강생에 한하여 RS타이치&알파인스타의 슈트, 부츠, 글러브 등을 2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스즈키 라이딩 스쿨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www.suzuki.co.kr)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월별 교육 인원은 선착순 마감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