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6 화 16:12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르노삼성자동차, 장기 고객 성원 보답하는 오토솔루션 이벤트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5.20 10:05
  • 댓글 0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6월 16일까지 전국 460여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SM3, SM5, SM7, QM5 차량 유상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필터 무상제공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땡큐(Thank 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오토솔루션 땡큐 이벤트는 SM3, SM5, SM7, QM5 등 르노삼성자동차의 이전 세대 모델을 보유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대상 모델 연식은 SM3 2002~2005년식, SM3 제너레이션 2005~2011년식, SM5 1998~2005년식, 뉴 SM5 2005~2007년식, SM5 뉴임프레션 2007~2010년식, SM7 2004~2008년식, SM7 뉴아트 2008~2011년식, QM5 2007~2011년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해 1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차량 서비스 이력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2년 내에 입고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일반 에어컨필터 무상제공, 프리미엄 필터 30% 할인 혜택을, 최근 2년간 입고 이력이 있는 차량 고객에게는 일반 에어컨필터 20% 할인 또는 프리미엄 필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강진규 이사는 “오랫동안 르노삼성자동차를 응원하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계속해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많은 분들이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앞으로도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