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5.08 15:27
  • 댓글 0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서울 송파구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 하고,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한오토모빌레㈜(대표이사 유형민)에 의해 운영되는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송파구 삼학사로 26(석촌동 217-6)에 위치해 있으며,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m²의 지상 2층 규모로 정비동과 부품동으로 이루어 졌다. 총 5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갖추었으며, 리셉션을 포함한 12명의 전문 인력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비 시간 동안 편안하게 대기 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와 10 대 이상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했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입고 고객에게 카드형 USB를 비롯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02-424-3008)로 문의하면 된다.

최병호 한오토모빌레㈜ 부사장은 “푸조 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 지역의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최근 서울 강남 서비스센터를 인수해 리뉴얼 작업을 개시하는 등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푸조 4곳, 시트로엥 8곳, DS 2곳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할 계획이며, 1,700여대의 차량과 3만여개의 부품을 수용할 수 있는 화성 제2 PDI 센터가 상반기 내 완공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