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금 13:23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2019 야마하 패밀리 페스티벌 사전예약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4.02 11:04
  • 댓글 0

매년 시행해 오고 있는 야마하 패밀리 페스티벌이 올해도 개최된다.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페스티벌이었던 이 이벤트는 양보다 질을 앞세워 더욱 높은 퀄리티의 이벤트로 집중해, 행사에 참가하는 야마하 모터사이클 라이더에게 더욱 큰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단일 브랜드 최고의 축제 '야마하 패밀리 페스티벌'이 올해는 더욱 화려하게 단장하여 다가온다. 작년 3000명이 넘는 역대 최고의 참가 인파가 몰리기도 했었던 이 행사는 이제 단순히 야마하의 행사가 아닌, 하나의 라이더들의 문화이자 축제가 되었다.

이번 패밀리 페스티벌도 작년과 동일한 개군 래포츠공원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2019. 4. 28(일)에 열린다고 밝혔다. 야마하 오너를 대상으로 높아진 완성도의 프로그램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해줄 것이다. 가장 포인트가 되는 경품으로는 작년과 동일하게 3대로 티맥스DX, 트리시티, 악시스Z 야마하 인기 모델로 꾸며졌다.

야마하 관계자는 올해 11번째를 맞이하는 야마하 패밀리 페스티벌은 그 명성에 맞게 더욱 체계적인 준비로 자유로운 분위기의 축제 분위기를 만들며, 야마하 고객들에게 같은 브랜드의 차량을 타는 만남의 광장을 선사 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앞서 2019. 4. 1 (월)부터 사전예약 접수가 실시된다. 사전예약은 야마하 라이더와 일반 라이더, 두 가지 방법으로 접수 할 수 있으며 야마하 라이더는 본인소유의 야마하 차량 신고필증 사본을 같이 접수하여야 한다. 사전예약이 두 가지로 나눠지는 이유는 올해부터 실시되는 페스티벌에 경품 추첨권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경품 추첨권의 혜택 중 '모터사이클' 추첨권이 포함된 모든 추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은 오직 야마하 라이더로 접수한 고객만 받을 수 있으며, 일반 라이더로 접수한 고객은 '모터사이클'을 제외한 경품 안에서만 추첨을 받을 수 있다.

올해도 변함없이 장기자랑이 이어지며, 사전예약 접수일과 동일하게 접수를 받으며, 마감은 4월 14일(일)이며, 사전예약 접수 전체 마감일은 4월 18일(목)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 홈페이지(www.ys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