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9 남도기행 투어 성황리 개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4.01 14:41
  • 댓글 0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9개 지점(용인, 강남, 한남, 일산, 원주, 대구, 대전, 광주, 부산)에서 총 41명의 라이더들을 선발하여 진행된 이번 2019 남도기행 투어(이하 남도기행)는, 남원 ~ 여수 ~담양 ~ 변산 등 전라도 일대 약 1,000km 구간을 달리며 성큼 다가온 봄의 정취를 가득 느끼는 여정으로 진행되었다.
 

전국할리데이비슨 9개 지점에서 선발된 40명의 라이더들과 함께 떠난 전라도 투어
이번 남도기행은 거점 집결로 시작되었다. 전국 각지에서 그룹 또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직원과 함께 출발한 40여명의 참가자들은 투어 첫 날에 전라도 남원으로 집결했다. 광한루 바로 인근에 위치한 한옥 호텔에 모인 참가자들은 익숙한 도시를 떠나 고즈넉한 정취가 가득한 남원에서 지리산 라이딩과 판소리 수업 등을 즐기며 그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떨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다. 

남원에서의 일정을 마친 참가자들은 봄을 먼저 맞이한 여수에 도착해 향일암 일대 라이딩, 여수 바다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요트투어, 그리고 남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지역 맛집에서 푸짐한 저녁을 즐기며 남원과는 다른 전라도의 풍광을 느꼈다. 

남원~여수~변산 등 전라도 일대의 풍광과 맛을 찾아 떠난 4박 5일간의 여정

참가자들은 여수를 떠나 담양을 거쳐 마지막 행선지인 변산에 도착했다. 변산에서는 남쪽 바다와는 다른 분위기의 서쪽 바다를 품고 라이딩을 즐겼으며, 전라도의 맛을 담은 특별한 만찬과 함께 투어의 마지막 밤을 보냈다. 

전통한옥에서의고즈넉함과여수의낭만, 변산반도의 풍광을 온몸으로 느껴

이번 투어를 진행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담당자는 “할리데이비슨 마케팅의 중심은 늘 고객에게 맞춰져 있으며, 라이딩을 통한 경험의 공유가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며 “2019년에도 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들을 통해 끊임없이 고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며, 이번 남도기행에서 안전하게 투어를 즐긴 참가자들께 감사 말씀 드린다”라고 전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올 한 해에도 이번 남도기행과 같은 고객 참여 투어 이벤트를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며, 2019년 펼쳐질 이벤트들에 대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harley-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