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2 수 17:42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스페셜
혼다코리아,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 리뉴얼 오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8.11.26 17:45
  • 댓글 0

혼다코리아가 고객 만족도 향상과 모터사이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지난 23일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을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했다. 

모터사이클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및 판매 강화하고, 압도적인 고객 만족 실현 의지 다져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은 대형 모터사이클 취급점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위치 및 환경을 개선하여 기존 고객들의 불편 사항도 해소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혼다 대형 모터사이클의 정체성과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블랙/크롬의 디자인을 국내 최초로 적용하여 고객에게 보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건물 전체를 딜러로 활용함으로서, 판매/서비스/부품 교체가 한 곳에서 이뤄지는 자사의 서비스 정책 '1Roof 3S(Sale, Service, Spare parts)'시스템을 더욱 강화했다. 이를 통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동시에 도모하며, 모터사이클 부문에서의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혼다 대형 모터사이클 딜러로서 새로운 전시장 테마 적용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

새로워진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은 대지면적 429㎡(약 130평), 연면적 247㎡(약 75평)로 지하1층, 지상 5층 규모이다. 지하 1층에는 3대의 최첨단 워크베이를 마련해 하루 평균 20여대의 모터사이클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1층에 간단한 경정비 및 액세서리 장착이 가능한 별도의 퀵서비스 존을 개설하여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1층과 2층에 마련된 전시장에서는 110cc 소형 모델부터 1,800cc 대형 모델까지 다양한 혼다 모터사이클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대기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2층에 고객 라운지를 마련하였으며, 실시간 모니터를 통해 정비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1Roof 3S’ 시스템 강화해 고객 만족도 극대화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차량 구매부터 정비까지 안심하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을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했다”며,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No.1 브랜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은 국내 강북 지역을 대표하는 딜러로, 지난 2003년 6월 개점해 15년간의 독자적인 운영 노하우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혼다 모터사이클과 함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별히 2대에 이은 가족 경영의 특성을 살려 역사와 전통을 테마로 매장 곳곳에 혼다의 히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전시 요소를 배치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