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2.19 화 15:46
상단여백
HOME 자전거 이벤트 전시
캐논데일 시스템식스 론칭 이벤트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로드바이크를 직접 만날 기회
 
캐논데일은 시스템식스를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로드바이크라고 한다. 단순한 에어로 로드바이크가 아니라 프레임, 포크, 시트포스트, 스템, 핸들바, 휠까지 여섯 가지 요소를 통합 설계해 평지에서는 물론 경사도 6% 이하의 오르막에서 슈퍼식스 에보보다 빠르다고 한다.
 
 
라이더라면 빨리 달리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다. 훈련을 통해 스스로 강해지려는 사람들은 오르막을 찾는다. 서울에서 핫한 오르막은 단연 남산과 북악이라고 할 수 있다. 남산을 지나 북악 정상까지 달려야 오르막 훈련을 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그리고 북악 정상 스카이카페에는 숍인숍 형태로 산바다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카페 위클 북악이 있다.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자전거라는 캐논데일 시스템식스가 그곳에서 9월 21일 국내 최초로 공개되며 22일까지 전시된다. 전시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시스템식스 제품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캐논데일 #시스템식스 #에어로바이크 #북악위클)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21일 금요일에는 캐논데일 가민 마운트, 22일 토요일에는 캐논데일 바테이프가 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선착순에서 밀렸다고 너무 아쉬워할 필요는 없을 듯하다. 시스템식스 론칭 이벤트와 별도로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이다. 캐논데일 전문 취급점에 방문해 시스템식스 제품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캐논데일 #시스템식스 #에어로바이크)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데일 드라팍 팀 빕, 저지 세트 1명, 캐논데일 카본 스피드 C-SL 물통케이지와 물통을 2명, 시스템식스 티셔츠를 10명에게 증정한다.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자전거 시스템식스를 가장 먼저 만나고, 상품까지 받는 1석2조의 기쁨을 누려 보자.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태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