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23 화 22:14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혜택 가득한 9월 프로모션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8.09.10 10:27
  • 댓글 0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9월 한 달 동안 전에 없던 역대급 혜택으로 가득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8년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창립 115주년과 국제 H.O.G.® 창설 35주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함께 한 대한민국 H.O.G.® 랠리가 20회째를 맞는 등 여러모로 뜻 깊은 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처럼 멋진 역사를 함께 기록한 대한민국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크게 모터사이클과 의류, 부품 및 액세서리, 소모품 등으로 나뉜다. 모터사이클 부문은 주유상품권 150만 원을 비롯해 가죽 재킷, 헬멧, 부츠, 장갑, 벨트 증정 및 엔진 가드 장착 등의 푸짐한 혜택이 더해진 아이언 883(Iron 883™) 100대 한정 판매로 시작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최신 소프테일(Softail™) 모델, 로드스터(Roaster™), 스트리트 로드(Street Rod®), 울트라 리미티드(Ultra Limited)와 스트리트 글라이드(Street Glide®), 로드킹(Road King®)을 포함한 투어링(Touring) 모델, 최고급 CVO™ 모델에도 거부할 수 없는 혜택과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더해진다.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는 FXRG를 포함한 4가지 콜렉션 전 품목이 9월 22일까지 40% 할인 판매된다. 부품 및 액세서리 전 품목 역시 9월 22일까지 30% 할인 판매되며, 50% 할인된 장착 공임비를 통해 한결 부담 없이 자신의 애마를 멋스럽게 꾸밀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 COOLFLOW™ FAN 출시를 기념해 ‘30% 할인 + 공임무상’으로 사전결제 예약구매를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9월 22일까지 할리데이비슨 정품 엔진 오일을 1만 원이라는 역대급 가격에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부사장은 “오늘날의 할리데이비슨을 있게 해준 라이더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례가 없던 역대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그동안 할리데이비슨 구입을 망설였던 많은 분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잘 활용해 라이더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9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