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3.21 목 09:26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무위도식(無爲徒食) 투어’ 참가자 모집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8.08.22 09:31
  • 댓글 0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오는 9월 12~13일 양일간에 걸쳐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무위도식(無爲徒食)’ 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무위도식 투어는 무엇인가를 인위적으로 하지 않고, 자신만의 방식대로 대자연과 하나되어 일상의 쉼표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바빴던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강원도의 청명한 하늘과 자연을 벗삼아 자유로운 여정을 보낼 수 있다.

투어 기회는 총 30명에게 제공된다. 2018년식 할리데이비슨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참가 신청을 받으며, 동반자 없이 라이더 혼자만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8월31일(금)까지이며, 온라인 신청서(http://bitly.kr/Ztob)를 통해 가능하다.

무위도식 투어에 참가하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에게는 파크로쉬 리조트만의 특별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투어를 마친 첫날 오후에는 ‘듀오볼 피트니스’를 통해 경직된 몸을 풀 수 있다. 둘째 날 오전에는 ‘소리 명상’을 통해 귀가 전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청각 신경을 일깨워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엔진음과 고동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웰니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첫날 저녁, BBQ 파티와 함께 ‘오락실 게임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의 간섭 없이 추억의 게임을 마음껏 즐기고, 최후 승자에게는 80만 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가죽 재킷을 증정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부사장은 “일상에 지친 라이더들이 모터사이클 라이프의 전환점을 발견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마음에서 무위도식 투어를 준비했다”며 “부디 모든 참가자들이 단 이틀만이라도 일상에서 벗어나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풀고 활기차게 일상으로 복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위도식 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지점 모터사이클 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