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0 월 17:44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스페셜
두카티코리아 서울점 확장 이전 오픈 및 파니갈레 V4 공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8.07.31 16:12
  • 댓글 0

두카티는 1926년 설립된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이탈리안의 감성이 담긴 혁신적인 디자인과 폭발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데스모드로믹 엔진 등을 개발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전 세계 3개국에 생산 공장을 설립하여 93개국에 수출하며, 유럽/북미/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14개의 두카티 지사를 설립하여 두카티 오너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연면적 1377㎡ 두카티 국내 지점 중 최대 규모

국내에서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수입 판매하는 두카티 코리아가 지난 7월 28일 고객 편의성 개선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서울점 매장을 기존 강남 도산대로에서 성동구 천호대로로 대규모 확장 이전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오픈 이벤트를 개최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 천호대로 372로 확장 이전한 두카티 코리아 서울점은 대지면적 1377㎡(416평)에 지상 2층으로 국내 두카티 지점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지상 1층에는 서비스센터를 배치하여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워크베이 수를 기존보다 1.5배 늘여 정비역량 제고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2층은 기존 면적 대비 두 배 넓어진 바이크 쇼룸과 고객 편의 라운지로 구성했다. 정비는 물론 물품 구매와 휴식까지 논스톱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것이다. 또한 주차시설을 확충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날 두카티 코리아 서울점의 확장 이전을 기념하기 위하여 오픈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많은 국내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모였고, 두카티 아시아 마케팅 담당자가 내한해 축하했다.

또한 새로운 매장에 넓게 마련된 2층 쇼룸에서는 다양한 두카티의 모터사이클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두카티 정품 의류 및 파츠가 한눈에 들어오게끔 만들어 방문 고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신형 슈퍼바이크 파니갈레 V4 시리즈 국내 런칭

특히 이날 가장 중요한 이벤트 중 하나는 신형 슈퍼바이크인 파니갈레 V4 시리즈를 국내 런칭한 것이다.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파니갈레 V4 시리즈는 파니갈레 V4, 파니갈레 V4 S, 파니갈레 V4 스페치알레로 구성된다.

기존 2기통을 고수하던 두카티에서 최초로 V형 4기통 레이아웃을 적용한 모델로, 실제 모토지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데스모세디치의 엔진에서 비롯한 4기통 데스모세디치 스트라달레를 장착했다.

1만 3000rpm, 214마력이라는 폭발적인 출력을 자랑하면서도 차량중량 195kg으로 기존 2기통 파니갈레 대비 4.5kg밖에 증가되지 않았다.

파니갈레 V4 시리즈는 그야말로 경량화와 레이싱 DNA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완벽한 슈퍼바이크에 한발자국 다가섰다. 더욱 상품성을 높인 신형 파니갈레 V4 시리즈는 이날 정식 공개되어 많은 라이더들의 관심을 샀다.

아울러 두카티 코리아 서울점은 확장 이전 및 런칭 기념으로 ‘파니갈레 V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파니갈레 V4 시리즈를 예약 구매한 대상자는 9월 중 개최 예정인 ‘두카티 트랙데이’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새 매장에서 강화된 서비스 능력 발휘 목표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이사는 “이번 이전은 단순히 규모만 넓히는 것이 아니라 기존보다 고객 서비스 및 정비능력을 확대한다는 의미”라며 “규모에 걸맞은 강화된 고객 관리 및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카티 코리아는 이탈리아 Ducati Motor Holding S.p.A의 한국 내 공식 수입원(모토로싸 MOTO ROSSA)으로 2014년 새롭게 출발하였으며 올해 5주년을 맞았다. 서울 도산대로에 터를 잡은 두카티 코리아는 누구나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보다 쉽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2015년부터 스크램블러 캠핑파티, 트랙데이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더 넓고 쾌적한 새 둥지에서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즐기고자하는 많은 국내 라이더에게 다양한 편의와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