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7 월 10:2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스페셜
리와코 트라이크 클럽 제주 패밀리투어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8.05.24 16:02
  • 댓글 0

유채꽃 축제가 한창인 제주도에 리와코 트라이크 오너들의 멋진 투어가 계획됐다. 지난 4월19일부터 22일까지 목포항을 출발해서 3박 4일의 리와코 트라이크 제주 패밀리 투어가 시작된 것이다.

목포항 차량 승선장에 도착한 시간은 오전 7시30분 리와코 트라이크 5대가 멋진 모습으로 승선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관광객들과 주변 관계자들의 눈은 새로운, 처음 접해보는 트라이크의 모습에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었다.

많은 질문들이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었고 트라이크 오너들은 상세하게 트라이크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했다. 긴 여정에 귀찮을 수도 있으련만 그런 모습은 전혀 보이질 않았다. 제주항에 도착, 트라이크의 본격적인 투어가 시작되었다. 출발과 동시에 주변을 지나는 시민들과 운행 중인 차량에서 탄성을 지르는 등 5대의 트라이크가 주행하는 모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멋진 모습을 자랑하고 있었다.

트라이크의 성능은 제주도의 지형에서는 더할 나위 없이 탁월한 주행성능을 갖추었으며 특히 한라산을 오르는 주행코스에서는 트라이크의 코너링 성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가는 곳마다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안전한 주행성능을 뽐내는 트라이크의 거침없는 질주본능은 3박4일 제주도 투어일정 내내 계속되었다.

리와코 트라이크 오너들의 한결같은 반응은 3박 4일의 빡빡한 일정을 소화해내면서 편안함과 주행 성능에 있어서 최고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리와코 트라이크 수입원인 (주)바이크코리아 에서는 2018년 제주 패밀리투어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리와코 트라이크 오너들의 멋진 제주패밀리투어 지원 계획을 밝혔으며, 아직은 미흡한 국내 트라이크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서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